스타벅스 프리퀀시 블랭킷 증정품 벌써 품절 예약.
2025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중 블랭킷이 벌써 품절로 보이고 있어요. 겨울 프리퀀시 증정품 예약방법과 인기있는 블랭킷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1. 2025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겨울 프리퀀시를 다 모았어요.
여유롭게 증정품을 신청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신청하려고 했던 블랭킷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없더라고요.
사실 예전보다 좀 더 빠르게 모았기 때문에 그래도 이번에는 지난 여름처럼 예약을 못해서 동동거리는 일은 없을 거라 예상했었거든요.
그래서 느긋하게 어플을 열고 쿠폰으로 예약을 하려고 보니 가까운 매장에 블랭킷을 수령할 수 있는 곳이 하나도 없는 것.
이게 뭐지?
다른 물품들 – 가습기, 다이어리, 달력.
이런 것들은 다 바로 예약이 가능한데 블랭킷만 그린, 하늘 색 모두 없어요.
아마 이번 2025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인기 증정품이 바로 이 블랭킷인 모양입니다.
2. 스타벅스 2025 겨울 프리퀀시 바코드

미션음료 3잔을 포함 일반 14잔 총 17잔을 마셔야 받을 수 있는 바코드.
그리고 쿠폰을 발행하면 프리퀀시 증정품 예약을 할 수 있어요.
여름에는 가방이 그렇게 인기가 있었고 캠핑의자도 역시 품절현상이 심했죠.
마지막에 쿠폰을 발행하고도 예약을 못해서 못받은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불만의 목소리도 심했는데 이번에도 역시 블랭킷이 그 역할을 할 것 같네요.
3. 스타벅스 프리퀀시 가습기
처음에는 가습기를 할까? 했는데 이건 받아도 사용을 안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집에 가습기가 여러대 있고 계절제품인 느낌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저는 사용을 안할 것 같았거든요.

사무실에서 일하는 분들이라면 이게 좀 실용적이지 않을까?
하지만 책상에서 쓰지 않는다면 일단 사이즈가 좀 작고요.
(파우치는 또 쿠폰을 더 모아야 주는 것은 아쉬워요. 파우치 포함이라면 더 좋겠는데 말이죠)

프리퀀시 쿠폰 17잔을 다 먹어서 모으고 증정품을 예약하고 받은 이후에 다시 5장을 더 모아야 받을 수 있는 것이 파우치와 양말이에요.
약간… 아쉬운 마음이 들긴 하지만.
이번에는 다이어리를 받지 않을 생각이라 증정품을 어떻게 해야할지 좀 고민이 되고 있어요.
그나마 실용적으로 무릎담요라도 쓸수 있지 않을까.
아이들과 함께 쓰려면 블랭킷이 좋겠다.
이런 마음이었느데 다들 비슷한 마음이 아닌가 싶습니다.
블랭킷 두종류 (두 색상) 모두 품절이에요. 근처에 받을 수 있는 곳이 아예 없더라고요.
그래서 또 지난 여름에 했던 것처럼 아침 7시에 눈뜨자마자 어플을 켜고 먼 곳이라도 받을 수 있는 곳을 예약해야 하는 상황이 되어버렸어요.
사실 17잔을 마시면 6-7만원 돈이 되는 건데 아무리 음료를 마시고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증정품을 받는 거라고 하지만,
아까운 생각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고요.
매번 이런 상황이 생기는 것도 사실 좀 불만이긴 합니다.
그래도 빠르게 블랭킷이 마감 되어서 또 품절로 뜨면, 이후에는 진짜 다른 것으로 해야 하니 좀 수고스러워도 아침에 일찍 예약을 해봐야 겠어요.
초록색이 마음에 드는데 하늘색이라도 있으면 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네요.

증정품 교환 e-쿠폰 발행 시 유의사항
1. 발행된 증정품 교환 e-쿠폰의 유효기간은 2025년 12월 31일까지입니다.
2. 발행된 증정품 교환 e-쿠폰은 재발행 되지 않으며, 다시 e스티커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3. 발행된 증정품 교환 e-쿠폰은 스타벅스 모바일 APP의 COUPON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발행된 증정품 교환 e쿠폰은 e프리퀀시 기간 내 스타벅스 모바일 APP에서 증정품 예약하기를 통해 사용 가능합니다.
(예약 후 매장 방문 시 수령가능)
일단 한가지로 꼭 정해서 신청해야하고 다른 것으로 바꾸는 것은 안됩니다.
예약을 하게 되면 예약된 날짜에 꼭 찾으러 가야 합니다.
예약기간이 지나면 받을 수 없는 것도 확인하셔야 해요.
양말과 파우치는 일단 17개 모아서 본 프리퀀시 쿠폰을 발행한 이후 5개를 더 모으면 신청할 수 있는 날짜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프리퀀시를 받기 위해서는 미션 음료3개를 먹어야 해요.
이번에 마지막으로 먹은 미션음료는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스카이블루 스타벅스 블랭킷으로 예약을 하고 싶은데 아침 7시에 어플을 들어갓 근처에 가능한 곳으로 재빠르게 예약을 해봐야겠어요.
예약을 하고 나면 후기를 또 남겨보도록 할게요.
함께 보면 좋은 글